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MG체크카드, 설맞이 전통시장 할인캐시백 이벤트 외 2건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MG체크카드, 설맞이 전통시장 할인캐시백 이벤트

MG체크카드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 이용회원에 대해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2000원 할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설 전 주말인 오는 10일 토요일부터 18일 일요일까지며 개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기존에 전통시장 할인을 제공하는 MG체크카드(MG라이프체크카드 S형, 시장愛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카드에서 제공하는 할인 서비스와 별도로 중복으로 할인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신한카드, 설 맞이 대형 유통점 할인 이벤트


신한카드가 설을 맞아 대형 유통점에서 할인,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에서 신한카드 사용 금액대별로 최대 7%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14일까지 진행합니다.

아울러 홈플러스에서는 설 선물 행사 상품 최고 50% 할인,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는 행사 품목을 최대 30%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CJ제일제당, '고메 수프' 출시

CJ제일제당이 전문점 수준의 맛와 품질을 구현한 정통 수프 '고메 수프'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고메 수프는 '고메 머쉬룸 어니언수프', '고메 브로콜리 치즈 수프', '고메 토마토 크림 수프'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세 제품 모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6980원(540g, 3인분 기준)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