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열전 트레이더 실시간 배틀 최대 수익금 기록!

해왕사신기 시즌2, 2월13일(화) <사신리그> 결과
MTN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2월13일(화) 열전 트레이더 우승

2월 13일 <해왕사신기 시즌2>, 최대 수익금 기록이 또 한 번 경신되며 사신 리그가 예선전부터 달아오르는 양상이다. 짧은 경기 시간동안 무려 7,606,828원의 수익을 올린 주인공은 바로 열전(현무) 트레이더였다.

구리, 크루드 오일, 밀 등을 공략했는데 이 종목들은 모두 오늘 장에서 큰 변동성을 나타냈다. 변동성 큰 종목만 공략하며 정확히 추세를 따라가는 열전 트레이더만의 공격적인 매매가 돋보인 오늘 경기는 경기 초반부터 압도적인 수익금이 나오며 '역시'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하지만 수익을 지키는 운영보다 계속 시장과 싸우는 매매를 택한 열전 트레이더. 경기 후반 밀이 낙폭을 줄이는 모습이 포착되자 주어진 증거금을 모두 활용하는 올인 전략을 펼쳤고, 이는 끝까지 추격해오던 다른 사신 트레이더들의 의지를 꺾었다.

해왕사신기 시즌1 최고 수익금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열전 트레이더가 과연 시즌2에서도 기록의 사나이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왕사신기 시즌2의 참가자 및 매매내역, VOD 다시보기는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