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KEB하나은행, 설 연휴기간 적금 가입때 최대 연 3% 금리 제공 외 2건

박지은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KEB하나은행, 설 연휴기간 적금 가입때 최대 연 3% 금리 제공

KEB하나은행은 설 연휴를 맞아 특별금리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오는 19일까지 스마트폰으로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최대 연 3.0%의 특별금리가 제공됩니다.

또 정기적금 가입자가 하나멤버스 회원일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하나머니를 제공합니다.


2. SK텔레콤, 신학기 맞이 할인 이벤트

SK텔레콤은 다음달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신학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시계형 키즈폰 '쿠키즈워치 준' 이용 고객이 처음으로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을 하고, 약정을 하면 6개월간 매월 요금을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프로모션 기간 T월드 매장에서 단말을 구매한 만 13∼18세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데스크 커버' 6만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3. YJM게임즈, VR게임 4종 40% 할인 이벤트

YJM게임즈가 설날 연휴 기간 VR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20일 진행되며, YJM게임즈가 온라인 게임 플랫폼 '스팀'에 출시한 VR 게임 4종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