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해왕사신기 시즌2] 나스닥 단타 매매 적중! 파생헌터 트레이더 16강 진출 확정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3월 2일 배틀 결과
MTN

해왕사신기 시즌2 <사신리그> 3월 2일 우승자 파생헌터 트레이더


3월 2일 <해왕사신기 시즌2>, 파생헌터(주작) 트레이더가 사신 리그 예선전 돌풍의 핵으로 주목받고 있다. 당일 경기에서 네 번째 배틀스타 뱃지를 획득하며, 4전 4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총 수익금 3,675,755원의 가장 큰 비결은 나스닥 단타 매매. 전날 과대낙폭 흐름이 연출됐기 때문에 본장 개장 이후 매수로 짧게 공략하는 전략이 유효했다.

경기 중반엔 나스닥이 위아래로 빠른 움직임을 보이며 진입 타이밍을 잘 내주지 않기도 했지만, 파생헌터 트레이더는 상방으로 꺾이는 변곡점을 정확히 포착하여 수익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박스권에 갇혀있는 크루드 오일을 저점에서 매수, 고점에서 매도로 잡으며 노련하게 공략했는데, 풍부한 경험에서 나오는 진입 타이밍이 나머지 사신 트레이더를 압도하는 모습이었다.

제일 먼저 16강 진출을 확정지은 파생헌터 트레이더. 앞으로의 성적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해왕사신기 시즌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해왕사신기 시즌2 홈페이지 바로가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