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영상] 지식과 정보를 알기 쉽게 알려주는 미디어 콘텐츠 기업 '알려줌'

오성록 기자


[머니투데이방송 MTN 오성록 기자] 인포그래픽을 기반으로 모바일에 최적화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공하는 미디어 콘텐츠 스타트업 알려줌.

알려줌은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할 만한 질문을 찾아서 영상으로 지식, 정보를 전달한다.

'줄거리 알려줌', '아이돌 알려줌', 'IT 알려줌' 등 브랜드를 통해 영화, 드라마, 아이돌, 그리고 각종 IT 상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기업 교육 자료, 회사 서비스 소개 등 설명이 필요한 영상에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알려줌은 올해 3월 팬질(Fanzeel)닷컴 홈페이지를 론칭하고 이 페이지를 통해 외부 글을 투고 받아 영상을 제작해 나가고 있다.

박우성 대표는 "기획, 디자인, 영상 제작의 콘텐츠 3단계가 체계화돼 언제나 일정 수준의 퀄리티 보장이 가능한 내부 프로세스를 갖춘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추후 검색서비스에 검색을 했을 때 나오는 모든 콘텐츠가 우리의 영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오성록 기자 (osrwkd@gmail.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