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티몬, 신선식품 20종 온라인 최저가 판매 외 2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티몬, 신선식품 20종 온라인 최저가 판매

국내 모바일커머스 티몬이 신선식품 20여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합니다.

티몬은 최근 농산물 가격 급등하면서 가정경제의 부담이 커지자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는데요.

신선식품 판매량 50위 상품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친환경 대란·양파·애호박·초당콩나물 등을 20개를 선정해 최대 2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2. 이케아 고양점, 아티스트 오혁과의 특별한 만남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아티스트 오혁의 개성을 표현한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이하 콜라보) 쇼룸’을 선보입니다.

이번 쇼룸은 이케아 코리아의 연중 캠페인 ‘익스프레스 유어셀프(Express yourself) 거실을 내 멋대로’의 일환으로 지난 9월 오혁과 함께 선보인 캠페인송과 팝업 공연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입니다.

이케아와 오혁의 콜라보 쇼룸 '아티스트 오혁의 개성이 담긴 거실'은 이케아 고양점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롯데홈쇼핑, 올 봄 환경가전 판매 '올인'

롯데홈쇼핑이 오는 15일부터 다이슨·발뮤다 등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프리미엄 가전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봄철 호아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최근 환경 가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에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황사가 시작되는 3월에 관련 상품 편성을 지난달보다 24% 이상 확대하고 다양한 신상품을 론칭하기로 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