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쿠팡, '휴대폰 액세서리대전' 진행

윤석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 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쿠팡, '휴대폰 액세서리대전' 진행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다양한 휴대폰 액세서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휴대폰 액세서리대전'을 진행합니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인기 캐릭터 휴대폰 케이스부터 스마트링까지 쿠팡이 선별한 총 860여개 휴대폰 액세서리를 선보입니다.

이번 행사에 소개된 로켓배송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000원, 5만원 이상은 5000원 상당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미스터피자, '카톡'으로 주문하면 '치우천왕' 1만원 할인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치우천왕'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22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신제품 치우천왕 배달 주문 시 평일 선착순 500명, 주말 1000명에게 1만원을 즉시 할인해 줍니다.

치우천왕은 매콤한 케이준 치킨과 달콤한 우삼겹을 반반 토핑 한 프리미엄 육류 피자입니다.


3. 던킨도너츠, 쌀도넛 출시…할인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이달의 도넛'으로 쌀도넛 4종 출시를 기념해 옥션과 해피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던킨도너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6일(금)부터 오는 22일(목)까지 1주일간 옥션과 해피마켓에서 도너츠 6개팩, 먼치킨 10개팩 등을 20% 할인해 줍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옥션 및 해피포인트 앱 내 해피마켓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