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여의도 통증 클리닉 ‘구동명 쾌유마사지’, SNS 후기 이벤트 진행

김지향

샛강역과 여의도역 사이에 있는 통증 클리닉 ‘구동명 쾌유마사지 여의도점’에서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 등 SNS에 #여의도마사지 #여의도마사지추천 #여의도커플마사지 태그를 걸어 구동명 쾌유마사지 여의도점에서의 시술 경험을 담은 후기 URL을 복사해 포털 사이트 네이버 모두 ‘구동명쾌유마사지’ 홈페이지 상담 문의에 올리면 된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4개 지점에 맞는 해시태그를 단 후기 글들을 취합해 추첨을 통해 88,000원 프로그램 쿠폰 수여자가 선정되며, 우수한 후기 작성자 1명에게는 110,000원 프로그램 쿠폰이 증정된다.



모던하면서 고풍적인 100평 규모의 도심형 통증 클리닉인 ‘구동명 쾌유마사지 여의도점’은 아늑함을 주는 편안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앤틱 인테리어에 족욕실, 샤워실 등이 완비되어 있어 쾌적함 가운데 마사지를 즐기기 좋다. 무엇보다 이곳은 운동선수와 영화배우를 비롯한 다수의 국내 셀러브리티 전담 근육통증 전문가로 알려진 구동명 원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구동명 원장의 특화된 치유법인 수기마사지 요법은 구원장이 19년 동안의 현장 임상경험을 통해 발견한 근골격 통증 치유법이다. 즉, 잘못된 근육의 골격만을 바로잡는 일시적인 문제 해결이 아닌 근육의 좌우 균형을 맞춰주어 통증의 근본 원인이 되는 속근육까지 풀어주는 방법이다. 이런 구동명 원장의 수기요법은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채널A ‘나는 몸신이다’,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KBS2TV ‘생생정보’ 등의 방송에도 소개된 바 있다.

영등포구 통증 클리닉 ‘구동명 쾌유마사지 여의도점’의 관계자는 “시설이 고급스러운데다 임산부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출산 전후로 산전-산후 마사지를 받는 임산부들이 많은 편이다. 또 피로를 푸는 데이트 코스 커플마사지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수기마사지를 통해 통증 완화는 물론 춘곤증도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