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들을 그대로” 이색 강남역 모임 장소 맛집 ‘샤이바나’

김지향 기자

서울 최대 상권 중 하나인 강남역에는 젊은 층들 위한 각양각색의 맛집들이 포진되어 있다. 강남역 특유의 화려한 분위기는 20~30대의 에너지를 겨냥해 평소 트렌디한 모임장소를 찾는 이들도 불러 모은다. 트렌드에 민감한 상권인 이 곳에 최근 화려한 비주얼의 미국식 요리와 마치 미국 남부를 경험하는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강남역 데이트코스 및 모임장소로 큰 인기를 끄는 곳이 있어 화제다.

바로 신분당선 강남역 맛집 ‘샤이바나’가 그 곳이다. 국내에서 보기 드문 정통 미국 남부 스타일 요리를 제공하는 이 곳은 특색있는 요리들 외 마치 미국 여행을 온 듯한 느낌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색있는 미국식 치즈 요리들은 여심을 녹이는 강남역 파스타 맛집과 강남역 소개팅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흔히 미국 음식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패스트푸드’와 ‘고열량’의 대명사로 강남역 혼밥 메뉴를 떠올리지만, 미국 음식들도 지역마다 특색이 있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조리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미국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색다른 맛을 찾아 강남역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제격의 장소로 꼽힌다.

강남 미국 가정식 샤이바나의 대표 메뉴로는 꾸덕한 치즈가 풍성하게 담겨 제공되는 ‘맥앤치즈’와 아메리칸 치즈 슬라이스가 산처럼 쌓인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노란 치즈와 페퍼로니 햄으로 뒤덮인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등의 화려한 미국식 요리가 있다. 그 밖에 매콤하면서도 새콤한 맛으로 중독성이 짙은 ‘에그인헬’, 새우, 오징어, 소시지 등 토핑이 풍성하게 들어있는 ‘씨푸드 잠발라야’ 등 한국인 식성에 맞춘 미국 가정식 요리들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는 서울 강남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강남역 모임 장소 맛집 ‘샤이바나’는 화려한 비주얼과 독창적인 레시피를 통해 얼마 전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되면서 최근 강남역 맛집 베스트10 대열에 등극하기도 했다. 또한 탁 트인 매장에서 넓은 테이블 간격,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가성비로 미국 가정식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강남역 점심 맛집, 강남역 맛집 저렴한 곳을 찾는 이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역 샤이바나는 신분당선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강남대로가 훤히 내다보일 정도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해 강남역 데이트 맛집과 강남역 레스토랑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이 곳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2시간 무료 주차까지 제공하고 있어 강남역 주차장이 고민인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