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국서 흥행 노리는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패치'

이대호 기자

내츄럴엔도텍 직원들이 미국으로 수출되는 오버나잇 마이크로패치 제품 앞에서 선전을 기원하고 있다. / 사진=내츄럴엔도텍 제공.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대호 기자]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미국에서도 통할지 주목된다.

내츄럴엔도텍은 13일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를 미국으로 수출하기 위해 프로모션용 제품을 선적했다고 밝혔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오버나잇 마이크로필러 패치(Overnight Microfiller Patch)'라는 이름으로, 교차결합 히알루론산(CLHA, Cross-linked hyaluronic acid)을 기본 성분으로 해 보습뿐 아니라 주름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서울대학교병원과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에서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 및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된 바 있다.

내츄럴엔도텍은 향후 북미지역 최대 홈쇼핑으로 판매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해 9월에는 미국 홍보 모델로 '캐롤 앨트(Carol Alt)'를 발탁한 바 있다. 최근에는 페이스북 등 SNS에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온라인 프로모션 판매를 개시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진행 중인 홍보와 그에 따른 판매가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향후 판매 채널 확장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며, "제품의 효능이 다수의 임상으로 이미 검증됐기 때문에 미국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내츄럴엔도텍은 지난 3월 유럽 내 최대 뷰티 체인인 두글라스(Douglas) 매장 입점을 위한 공급 계약을 맺었고, 오는 5월경 유럽 현지에서 제품을 론칭할 계획이다. 또한 아르헨티나 제약사 옥사파마(Oxapharma)와 피부과 병원 판매 계약을 체결하며 중남미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대호 기자 (robin@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