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대신증권, 신규ㆍ휴면고객에 최대 24만원 축하금 외 3건

최보윤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대신증권, 신규ㆍ휴면고객에 최대 24만원 축하금

대신증권은 신규나 휴면고객이 다른 증권사 보유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를 대체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24만원의 축하금을 지원하는 '24타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대신증권 또는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나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 홈트레이딩시스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제주항공, 동방신기 콘서트에 회원 100명 초대

제주항공이 자사 모델인 동방신기 콘서트에 제주항공 회원 100명을 초대합니다.

제주항공은 5월5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동방신기 콘서트에 제주항공 국내외 회원고객 100명을 선정해 티켓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제주항공 회원 가입 후 동방신기의 리프레쉬 춤을 따라 추는 영상을 이달 22일까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신청됩니다.


3. 티몬, 전기오토바이 2종 독점 판매

티몬은 환경부 인증을 받은 전기오토바이 2종인 듀오와 루체를 온라인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전기오토바이는 일반 엔진 오토바이보다 가격이 높지만 내연기관이 없어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물질을 발생시키지 않기 때문에 정부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 보조금을 받으면 일반 엔진 오토바이와 비슷한 사양의 오토바이를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연로비도 일반 보다 5~10% 수준에 불과합니다.


4. 파파존스, 4월 '스파이시 치킨 랜치 세트' 1만9900원

한국파파존스는 4월의 피자로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파이시 치킨 랜치'를 선정하고 4월 한 달간 특가 판매에 들어갑니다.

'스파이시 치킨 랜치'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로 구성한 된 '이달의 피자' 세트를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1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피자' 프로모션은 온라인과 매장 선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매달 1500명 한정으로 진행됩니다 .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