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전자랜드프라이스킹, 2018년형 신모델 TV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외 2건

강은혜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전자랜드프라이스킹, 2018년형 신모델 TV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오는 30일까지 2018년형 신모델 TV 구매고객에게 무이자 및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018년형 신모델 삼성전자 QLED TV와 LG전자 OLED TV를 비씨카드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혜택과 캐시백을 제공하는데 55형 구매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혜택과 3만원 캐시백을, 65형 이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증정합니다.

이밖에 일부 전시제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를 진행합니다.


2.현대카드, 검색엔진 피코 출시… 30일까지 이벤트진행

현대카드가 검색엔진 '피코(PICO)' 베타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피코는 현대카드가 빅데이터 분석기술을 활용해 만든 해외 패션 사이트 검색엔진입니다.

현대카드는 오는 30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는데, 1등(1명)에게는 구찌 스니커즈, 2등(5명)에게는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등을 제공합니다.

참가 희망자는 피코에 접속해 이벤트 제시어를 검색하고 결과 화면을 캡처하면 되고,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발표합니다.


3.신한은행, '행복한 5월 맞이' 가정의 달 이벤트

신한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5월 맞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해 적금을 가입하고 아이행복카드를 발급한 고객이 아이행복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500명을 추첨해 콩순이, 시크릿쥬쥬 등 인기캐릭터 상품 3종으로 구성한 '영실업 럭키박스'를 선물합니다.

또한 외식상품권과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용돈관리 앱 `신한 PONEY`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4. 이스타항공, 출발 임박 특가 '지金은 이스타이밍' 진행

이스타항공이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출발 임박 특가 '지金은 이스타이밍' 이벤트를 오픈합니다.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출발임박 특가 이벤트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되며 좌석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이스타항공 국내선 5개 노선, 국제선 22개 노선이 대상이며, 편도 운임 기준으로 일본노선의 경우 5만9,900원의 최저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