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버는 생활경제] 공영홈쇼핑 30일까지 최대 40% 적립 이벤트 외 3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 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공영홈쇼핑, 이달 말까지 '최대 40% 적립' 이벤트

공영홈쇼핑은 이달 30일까지 구매액의 최대 40%를 적립금으로 쌓아주는 '경사났네! 경사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TV홈쇼핑 상품 구매 후 '아임쇼핑'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에서 적립금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00명에게는 구매액의 40%, 2등 400명에게는 10%를 제공하며, 신청만해도 기본적으로 4%의 적립금이 주어집니다.


2. 푸드트럭 인기 메뉴 '큐브스테이크', 편의점 도시락 선보여

푸드트럭 인기 메뉴로 알려진 ‘큐브스테이크’가 편의점 도시락으로 출시됐습니다.

편의점 GS25는 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에 볶음밥, 고구마샐러드 등을 곁들인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했습니다.


3.뚜레쥬르 데일리 브레드 1+1 교환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과 프랜차이즈 뚜레쥬르가 데일리 브레드 인기에 힘입어 1+1 교환권 이벤트를 펼칩니다.

뚜레쥬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신규 고객들을 대상 데일리 브레드 3종 1+1 교환권을 증정합니다.


4. LG생건 '더마리프트', 올리브영 프로모션 실시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는 올리브영과 함께 피부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되돌려주는 ‘더마리프트 고효능 & 즉각 개선 세럼’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올리브영에서는 더마리프트의 스테디셀러인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 고효능 대용량 토너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더마리프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저자극 클렌징 워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