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돈 버는 생활경제] 인터파크투어, 특급호텔 멤버십 카드 판매 채널 오픈 외 2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돈버는 생활경제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인터파크투어, '특급호텔 멤버십 카드' 판매 채널 오픈

인터파크투어는 온라인 최초로 특급호텔 연간 멤버십 카드 판매 채널을 공식 오픈합니다.

특급호텔 연간 멤버십 카드는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Δ무료 객실 1박 Δ식음권 등을 제공하는데요. 멤버십 카드 보유 고객은 호텔 객실을 최대 70%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는 27만원에서 160만원으로 Δ 밀레니엄 서울힐튼 Δ 롯데호텔부산 Δ 롯데호텔울산 Δ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등 6개 지역 12개 특급호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쿠팡, 'RC 완구 전문관' 오픈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RC(Radio Control) 완구 전문관'을 오픈했습니다.

쿠팡 RC완구 전문관에서는 국내외 221개 브랜드, 약 4700여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팡은 이번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품목별로 최대 15%까지 즉시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3.동서식품, 브랜드체험 공간 ‘맥심 플랜트’ 오픈

동서식품이 오는 28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로에 ‘맥심’의 철학과 감성, 전문성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체험 공간인 ‘'맥심 플랜트'(Maxim Plant)를 오픈합니다.

맥심 플랜트는 총 8개층에 연면적 1,636m²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5개 층이 커피 관련 문화공간으로 꾸며지게 되는 데요.

맥심이 선별한 원두로 만든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커피 플랜트는 물론 맥심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프로덕션 플랜트 또 문화와 트렌드를 즐길 수 있는 컬쳐 플랜트 등 3가지 테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