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서울 맛집 조개갈비찜, 나들이 후 즐기기 좋은 이색 조합

김지향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며 다양한 서울의 가볼만한 곳들이 나들이 객을 맞이할 채비를 하고있다. 주말마다 서울 외곽으로 멀리 떠나는 경우도 많지만 최근엔 서울 내 봄나들이 갈만한 곳, 서울 데이트 코스 등이 즐비해있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맛집 탐방은 좋은 추억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봄나들이 명소로 자주 추천되는 곳으로는 ‘경복궁 야간개장’과 ‘프로야구장’, 그리고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는 서울 내 다양한 공원들, 다채로운 프로그램의 박물관, 미술관 등이 있다. 또한 서울 가볼 만한 곳과 함께 서울 맛집 베스트 10을 방문하는 것도 좋다.

특히 생생정보통 맛집으로 불리는 ‘인기명’은 해산물을 좋아하는 어른들의 입맛과 육류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이 곳은 사람들이 모이는 인기 있는 장소라는 뜻으로 실제 많은 이들이 줄을 서서 먹는 맛집 중의 맛집이다.

대표 메뉴라 불리는 조개갈비찜 즉 ‘조갈찜’은 쫄깃한 가리비, 전복, 오징어, 문어 등이 들어간 조개찜과 크고 부드러운 소갈비대가 들어간 갈비찜이 특수 제작된 철판에 한데 어우러져 담겨 나오는 메뉴로 강렬한 비주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 매체에서도 주목 받으며 방송에도 다수 출연한 바 있다.

또한, 조갈찜 위로 커다란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가는 ‘랍스터 조갈찜’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로 조개찜을 다 먹고 난 뒤에는 칼국수 사리를, 갈비찜을 다 먹고 난 뒤에는 죽을 더해 먹을 수 있어 든든한 한끼를 즐기는 회식장소나 가족 모임 장소로도 다수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인기명’ 관계자는 “해산물과 육류를 함께 맛 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 며 "서울 핫플레이스라 할 수 있는 역삼, 강남, 마포, 교대, 삼성, 마곡에 자리하며 나들이 코스로 좋은 선유도, 잠실 방이 등 다양한 20여개 지점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봄나들이 후 가까운 곳에서 인기명의 맛을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 (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