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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L&C, 품질 앞세워 中의료시설 건축시장 진출 확대

이진규 기자

'2018 의료건설박람회'에 참가한 한화L&C

[머니투데이방송 MTN 이진규 기자]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한화L&C가 중국 의료시설 건축시장 진출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한화L&C는 지난 19일부터 중국 호북성 무한시 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린 제19회 '2018 의료건설박람회(China Hospital Construction Conference 2018)'에 참가해 인테리어필름, 인조대리석, 상업용 바닥재 등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날까지 진행되는 의료건설박람회는 3만여 관람객이 찾는 중국 최대 규모의 의료 건설 및 부자재 전시회다.

회사는 유해물질 기준검사를 통과해 실내마크를 획득한 인테리어 필름 '보닥BODAQ'과 글로벌 친환경 인증제도인 NSF, GreenGuard, SCS 등을 모두 획득해 친환경 자재로 인정받은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넥스Hanex' 등 20여종의 마감재를 전시했다.

카운터 탑(Counter top)을 비롯한 벽 마감재와 바닥재 등 다양한 제품을 함께 선보여 시너지 효과를 내고, 중국 의료시설 건자재 분야에서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포지셔닝하겠다는 계획이다.

전시 부스 일부를 실제 병실처럼 꾸며 의료시설 관련 건축주나 설계사 등 관계자들이 현장에 적용된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인테리어필름 보닥을 병실의 벽면, 캐비닛, 외부벽체 등에 적용해 박람회를 찾은 유명 건설업체와 유통업체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화L&C 관계자는 "기능성과 친환경성을 겸비한 인테리어 필름부터 인조대리석, 바닥재까지 함께 전시해 중국내 인테리어 자재 선도기업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국지역 의료분야 전문 대리점을 발굴하고 대형병원이나 의료시설 관련 건축주를 대상으로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는 등 중국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화L&C는 해외시장 개척을 미래 성장 동력으로 삼고 공격적인 해외현장 세일즈 마케팅으로 해외시장 확장과 다변화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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