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가성비와 분위기 갖춘 강남역 데이트 맛집 ‘샤이바나’

김지향


강남역은 서울은 물론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만큼 수 많은 인파가 붐비는 곳이다. 밤낮없이 사람들이 몰리는 곳답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가 한데 모여 있어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끈다. 실 예로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굿즈를 볼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세세한 난이도로 나뉘어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방탈출 게임 카페 ‘더 메이즈’와 양궁, 축구와 컬링, 볼링 등 다양한 스포츠들이 모여있는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등이 모여 있다.



이와 함께 빠져서는 안 될 데이트코스가 바로 맛집 탐방.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핫스팟답게 강남역에는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 퓨전요리까지 다양한 데이트 맛집들이 모여 있는데, 이 중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으로는 강남역 파스타 맛집 ‘샤이바나’가 대표적인 사례이다.

강남역 신분당선 맛집 ‘샤이바나’는 특색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미국 남부 지방의 가정 요리를 즐길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한 양, 뛰어난 맛 덕분에 SNS는 물론, 방송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가 되어 입소문이 나기도 한 곳이다.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으로도 손꼽히는 ‘샤이바나’의 대표 메뉴로는 야구공만 한 크기의 미트볼과 미트 소스 스파게티가 담긴 비주얼 끝판왕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와 해산물, 치킨, 소시지가 듬뿍 들어가 푸짐한 가성비로 최근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핫 메뉴로 떠오르고 있는 ‘씨푸드 잠발라야’, 짭조름한 페페로니와 정통 미국 치즈가 들어가 미국의 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등이 있다.

최근 샤이바나가 강남역에서 꼭 가봐야 할 데이트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로는 강남대로가 훤히 보이는 멋진 뷰도 꼽을 수 있다. 강남역 4번출구 바로 앞 358타워 2층에 위치, 넓은 창을 통해 보이는 시원한 강남대로 덕분에 분위기 좋은 강남역 브런치 맛집, 레스토랑으로도 입소문이 났다.

강남역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뛰어난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메인 메뉴 2가지와 사이드 메뉴 3가지 그리고 탄산음료 2잔으로 탄탄하게 구성된 세트메뉴를 비롯해 단품 메뉴 역시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고 있어 실제 2인 이상 방문 시, 1인당 약 1만 5천 원~2만 원으로 부담이 없다는 특징을 지니기도 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샤이바나’는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색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강남은 흔히 주차하기 어려운 곳인데 ‘샤이바나’에서는 2시간 무료 주차를 시행하고 있는 강남역 주차가능 맛집이라 주차 걱정 역시 덜어 드리고 있다”며 “내부가 넓어서 강남역 데이트 맛집은 물론 강남역 혼밥 즐기기 좋은 곳, 강남역 소개팅, 강남역 모임 장소로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