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라디오스타’ 이승우, 손흥민-김진현 화나게 만든 이유는? “멘탈 계속해서 건드려”

백승기 기자



라디오스타 이승우(헬라스 베로나 FC)가 손흥민(토트넘)과 김진현(세레소 오사카)을 화나게 만든 이유를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4년 후에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축구국가대표 선수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가 출연했다.

이날 이용은 “이승우는 한국에서 축구를 했었다면 축구 못 했을 것이다”라며 “밥을 먹을 때 심부름을 시키는데 그것을 탁구 내기로 했다. 하루 종일 시키는 것을 다 하기 였는데 이승우와 황희찬, 손승만과 김진현이 한 팀이었다. 그 경기를 하면서 이승우가 손흥민과 김진현을 엄청 놀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손흥민과 김진현이 진짜 화가 났다”라며 “다 구경하고 있어서 덜 혼 난거지 다 있었다면 한 대 맞았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우는 “황희찬의 탁구 실력이 많이 떨어진다. 지면 형들이 엄청 시킨다. 밥도 못 먹을 지경이다”라며 “실력으로 안 되니 멘탈을 흔들자라고 제안을 했다. 그래서 멘탈을 자주 건드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MTN 뉴스총괄부-백승기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