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9월 개강 특별 이벤트…“할인쿠폰 100% 지급”

김지향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이 신규 회원가입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배움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를 약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은 교육부 평가 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 최초 우수 교육기관, 최초 A등급 등을 받은 신뢰성 높은 기관이다.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 지도사, 평생교육사 등 국가자격증 전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심리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등의 다양한 전공을 포함하여 원격기관 중 최다인 102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원격교육기관임에도 자격증 취득에 필수 과정인 실습과목이 개설돼 있어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고, 장학 혜택도 잘 되어있어 학습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배움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는 9월 개강을 앞두고 학습자들의 수강 문의가 급증하는 시점에 좀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려는 취지로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이 100% 지급되며, 모든 이벤트 및 패키지 할인과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등록한 학습자 중 추첨을 통해 5만 원 신세계 상품권도 추가로 지급된다.

그 외에도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수강생은 전문 학습 설계사의 맞춤 학습 계획을 비롯하여 실습 정보, 가이드북, 전자도서관, 민간자격증 무료 수강 등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최적화된 자동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해 이수율이 99.9%에 달하므로 누구나 학업 부담 없이 자격증이나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신영철 대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해당 이벤트가 배움을 시작하는 데 있어서 소소한 즐거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직도 많은 분들이 잘 알지 못하여 불법 대행 기관의 플래너를 통해 진행하다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있는데 반드시 진행 전에 꼼꼼하게 확인하여 피해를 보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도 전했다.

1만 원 할인 쿠폰은 9월 5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9월 6일 개강반의 수강신청도 개강 전 날인 5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배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