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PC삼립, 간편한 한끼 '피그인더가든 미트앤샐러드 볼' 출시

유지승 기자


SPC삼립은 샐러드 전문점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미트앤샐러드(Meat&Salad) 볼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은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콘셉트의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다.

'미트앤샐러드 볼'은 피그인더가든의 메뉴인 신선한 샐러드를 가까운 할인점,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고기 토핑을 강화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야끼니꾸 볼’, ‘큐브스테이크 볼’, ‘치킨스테이크 볼’등 3종이다.

‘야끼니꾸 볼’은 일본식 불고기와 간장 베이스의 드레싱을 넣은 오리엔탈 스타일의 샐러드다. ‘큐브스테이크 볼’은 최근 푸드트럭에서 유행하고 있는 큐브스테이크와 로스티드참깨드레싱를 넣어 풍부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킨스테이크 볼’은 치킨스테이크와 다양한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전국 GS25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샐러드 구매층이 다양화되면서 남성 소비층을 겨냥해 육류를 강화한 샐러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16종의 볼샐러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를 접목한 샐러드를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유지승 기자 (raintre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