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극장판 ‘디셈버 스카이’-‘밴디트 플라워’ 디지털 개봉

백승기 기자



건담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명작 SF물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극장판 2편이 바로 오늘(9월 6일(목)) 그리고 9월 13일(목) VOD 순차 개봉을 통해 팬들을 찾아갈 준비를 마침과 동시에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디셈버 스카이>의 보도스틸을 먼저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감독: 마츠오 코우|애니메이션 제작: Sunrise|수입/배급: 얼리버드픽쳐스]

리얼하고 화려한 작화가 몰입감을 더하는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디셈버 스카이>(이하 ‘디셈버 스카이’)는 기존 건담 팬들에게 익숙한 ‘일년전쟁’의 끝 무렵을 주요 시간적 배경으로 삼아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우주전쟁을 다루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디셈버 스카이> 보도스틸에는 작중에서 숙명적인 라이벌로서 싸움을 펼칠 지구연방군 무어동포단의 에이스 파일럿 이오 플레밍과 지온공국군 리빙데드 사단의 에이스 스나이퍼 데릴 로렌츠가 모빌슈트전을 펼치는 압도적인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며 건담 시리즈 최초로 영상화 된 풀아머 건담의 화려한 모습이 공개되는 등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 볼거리들로 가득 차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이오 플레밍의 새로운 전용기 풀아머 건담과 지온공국군의 히든카드 사이코 자쿠의 전투씬 스틸에서 알 수 있듯 화려한 액션을 기대하는 건담 팬들에게는 놓쳐서는 안 될 작품이다.

한편, 차주 디지털 최초개봉으로 팬들을 찾아오는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밴디트 플라워>(이하 ‘밴디트 플라워’)는 <디셈버 스카이>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일년전쟁’ 후 우주에서 지구로 무대를 옮겨 ‘썬더볼트 작전’이 실행되는 과정을 그린 <밴디트 플라워>에서는 새롭게 위력을 떨치기 시작한 남양동맹까지, 한층 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모빌슈트 삼파전이 구현돼 <디셈버 스카이>를 먼저 접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높은 작화 퀄리티로 기대감을 자아내는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시리즈는 만화 원작자인 오타가키 야스오가 새롭게 개량하고 디자인한 모빌슈트들이 펼치는 다채로운 메카닉의 향연, 절체절명의 순간에 흐르는 재즈 선율이 발군의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독보적인 작화와 연출로 건담 세계관을 확장한 또 하나의 감각적인 SF 메카 명작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극장판 2편은 각각 오늘(6일)과 9월 13일 IPTV(KT olleh, SK Btv, LG U+)와 케이블TV VOD 및 네이버, 구글 play, 라프텔 등 다양한 유무선 플랫폼을 통해 찾아올 예정이다.

(사진: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스틸컷)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