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신체검사 키 몸무게 공개에 현실부정 “잘못됐다”

김수정 인턴기자

배우 이유비의 신체사이즈가 공개됐다.

지난 21일에 첫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300’에서는 ‘300 워리어’에 도전하는 10명의 도전자가 육군3사관학교에 입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육군3사관학교에 블랙핑크 리사, 이유비, 오윤아, 김재화, 신지, 매튜 다우마, 홍석, 김호영, 강지환, 안현수가 모였다.

이들은 ‘300 워리어’ 도전을 앞두고 "심장이 터질 것 같다"며 담소를 나누고 있었다. 그때 훈육장교가 등장해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먼저 첫 번째로 도전자들의 신체검사가 진행됐다. 이날 여자 입학생도들은 신체검사를 하는 과정에서 몸무게가 공개됐다. 오윤아, 김재화, 리사는 포털사이트 프로필과 신체검사에서 측정한 키와 몸무게 수치가 다르지 않았다.

하지만 이유비의 측정된 수치와 포털사이트에 기재된 정보와 크게 달라 눈길을 끌었다. 포털사이트 프로필에는 166cm, 42kg로 기재된 이유비의 실제 키와 몸무게는 163cm, 52kg이었다.

이에 이유비는 "체중계가 잘못했다. 이건 뭔가 잘못됐다. 반바지 입고 올 걸 그랬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진짜 사나이 300’은 매주 금요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진짜 사나이 300’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