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창원 시티세븐에서 즐기는 데이트코스 맛집, 이색 미국 남부 가정식의 ‘샤이바나’

김지향

쾌청한 가을 날씨를 즐기려 걷기 좋은 둘레길을 찾는 사람이 많은 가운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10월의 추천길로 창원 주남저수지 탐방 둘레길이 선정됐다. 주남저수지는 우리나라 대표 철새도래지로, 둘레길을 걷다 보면 가득 핀 코스모스와 철새들을 만나볼 수 있어 가을을 즐기기 좋은 곳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짚 트랙과 엣지워크, 콰이강의 다리 스카이워크, 용지호수 무빙보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 가을을 맞아 창원으로 떠나는 나들이객, 창원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다.



이처럼 다양한 창원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이들에게 창원 데이트 맛집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눈여겨볼 만한 곳은 최근 창원 시티세븐 데이트코스 맛집으로 유명한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다. 미국 남부 풍의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화려한 비주얼의 미국 가정식으로 입소문이 나, 창원 반지동, 명서동 맛집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샤이바나는 국내 유일 미국 남부 가정식 전문점으로 이색적인 미국 요리를 맛볼 수 있어 SNS에서도 창원 맛집, CGV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창원 맛집으로 추천되는 등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실제, 창원 명곡동·봉곡동 맛집 ‘샤이바나’에서는 다양한 세트메뉴들 역시 1만원 대로 즐길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 메뉴로는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등 노란 체다 치즈와 다양한 토핑이 올려진 화려한 미국식 스파게티들을 맛볼 수 있다. 창원 파스타 맛집으로 잘 알려진 이곳은 얼마 전, ‘맛있는 녀석들’을 비롯해 KBS ‘9시 뉴스’, 매거진과 SNS 등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어 최근에는 창원 브런치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시티세븐몰 내에 CGV 영화관이 있어 창원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 최적의 데이트코스로 꼽히기도 한다.

해당 맛집 관계자는 "창원 CGV 맛집, 시티세븐 맛집으로 알려져 쇼핑이나 영화 관람 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 이국적인 비주얼과 분위기 덕에 창원 데이트코스로도 많이들 찾아주신다.”며 “주말이나 저녁 시간대는 늘 대기가 많다. 창원 의창구 맛집으로서, 찾는 분들에게 최대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