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원목가구 공장 베이직가구 입주 및 신혼가구 대상 원목 침대 프레임 맞춤 제작

김지향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카나우바, 밀랍, 오렌지 등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원목 침대 프레임을 맞춤 제작하여 보다 실용적인 침실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트리스는 생산되는 국가와 브랜드에 따라 미세한 사이즈 차이를 가지고 있는데 이에 맞춘 원목 침대 프레임을 맞춤 주문 제작함과 동시에 최대 ~20% 할인 행사와 진열, 드라마 협찬 가구 할인전 및 온라인 집들이, 제네바 스피커 추첨 이벤트, 쇼룸 방문 시 접이식 베이비체어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중국, 베트남 등에서 OEM, ODM 방식으로 대량 생산되는 기성 가구들과 달리 국내 수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커스텀 마이징이 가능한 베이직가구는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구축해 주문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숙면을 중요시하게 생각하면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춘 원목 침대를 제작하고자 하는 분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그에 맞춰 싱글침대부터 퀸침대, 킹침대, 슈퍼킹 침대, 라지킹 침대, 이스턴킹 침대, 패밀리 침대까지 폭넓은 선택을 기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제작해 제안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함께 배치하기 좋은 원목 옷장과 원목 서랍장, 와이드 체스트, 원목 화장대, 원목 협탁, 원목 수납장, 원목 테이블, 원목 거실장, 사이드보드, 원목 책장 등 여러 공간에 통일감을 줄 수 있도록 시리즈별로 만나볼 수 있어 구매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서울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 고양 가구단지, 평택 가구단지, 동탄 가구단지, 수원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 등 여러 인근 지역과 접근성이 뛰어난 부평 IC 5분 거리에 위치한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1~3층 2000평의 대규모 팩토리형 쇼룸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맞춤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시간 외 문의는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 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