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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보, 서비스혁신 위한 '시민·고객 자문단' 출범

이진규 기자

/사진제공=기술보증기금

기술보증기금은 6일 부산 본점에서 서비스 혁신을 위한 '시민·고객 자문단'을 구성하고 출범식을 개최했다.

자문단은 고객과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현장중심의 대국민 서비스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자문단은 백경호 기보 상임이사를 위원장으로 하며, 중소기업과 시민의 의견을 대변하기 위해 우수 벤처기업 대표와 시민위원 등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출범식 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여성기업 차별해소, 민원만족도 향상, 소셜벤처 지원사업 활성화 등의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기보 관계자는 "간담회에서 개진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향후에도 고객과 시민의 입장에서 주요 정책·제도가 조율될 수 있도록 지속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고객위원을 대표해 참여한 박상현 ㈜메이머스트 대표는 "앞으로 기보의 정책과 제도에 시민·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호 상임이사는 "고객과의 소통창구로서 자문단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앞으로 국민이 주인인 기보를 만들기 위해 자문단을 적극 활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진규 기자 (jkmedia@m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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