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침대, 롯데카드와 제휴맺고 '스페셜 롯데카드'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에이스침대 홈페이지

에이스침대가 침대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 하고자 롯데카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이 쌓여 만드는 좋은 일상'이라는 슬로건 하에 더 많은 소비자들의 좋은 잠에 대한 투자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이번 카드를 출시했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이용해 침대를 사면 무이자 할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는 스페셜 롯데카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무이자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는 에이스침대 웨딩 멤버스 가입한 뒤 매트리스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에이스침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12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인 만큼 침대를 구매하거나 교체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이 이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