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롤 SKT T1, 페이커만 남았다! ‘배준식 이재완 강선구 등 7명과 계약 종료“

백승기 기자



인기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의 E스포츠 SKT T1 팀이 리빌딩에 들어간다.

20일 SKT T1은 공식 입장을 통해 “안녕하세요. SKT T1입니다. 오늘 팬 여러분들에게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10월에 입단하여 5년 동안 T1의 봇듀오로 최강의 호흡을 보여준 뱅 배준식 선수와 울프 이재완 선수, 그리고 2015년 11월 입단 후 활약해 온 블랭크 강선구 선수와의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불어 운타라 박의진, 트할 박권혁, 블라썸 박범찬, 피레안 최준식 선수도 계약이 종료되어 FA가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SKT T1은 “그 동안 SKT T1을 최고의 명문팀으로 이끈 주역의 선수들과 T1의 영광의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었음에 감사드리며, 새롭게 도전하는 7명의 선수들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SKT T1은 미드라이너인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중심으로 팀 리빌딩에 들어간다.

한편 SKT T1은 올해 열린 롤드컵 진출에 실패했다. SKT T1이 리빌딩을 통해 과거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