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넥슨지티 '액스' 일본 사전예약 100만명...현지 정식서비스

서정근 기자

넥슨지티가 자회사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가 일본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현지에선 '페이스(FAITH, フェイス)'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는데, 지난 16일 기준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액스'는 넥슨이 선보인 첫 모바일 MMORPG로, 지난해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구글플레이 매출 2위에 오른 히트작이다.

넥슨지티의 '액스'. 일본에선 '페이스' 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된다.

넥슨레드 김대훤 대표는 "캐릭터와 스토리, 대사, 그래픽은 물론 분쟁전과 진영 간 밸런스, 성우에 이르기까지 로컬라이즈를 뛰어 넘은 컬쳐라이즈를 목표로 현지화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후에도 현지 유저들의 니즈에 걸맞은 컨텐츠 업데이트로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일본법인 김기한 본부장은 "페이스(FAITH, フェイス)의서비스를 위해 넥슨레드와 함께 오랜 기간 현지 문화와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하면서 준비해왔다"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준 100만이 넘는 유저들에게 감사 드리며 앞으로 서비스와 운영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서정근 기자 (antilaw@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