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현대엔지니어링, '2018 대한민국지속가능성보고서상' 우수보고서 선정

이지안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지난 22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2018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 서비스부문 우수보고서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은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작성 가이드라인인‘GRIstandards’을 토대로 기업의 지속가능성보고서를 평가해 우수 보고서를 선정, 포상하는 것으로 올해는 평가대상 전체 105개 기업 중 현대엔지니어링을 포함한 12개 기업이 우수 보고서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은 특히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전문가의 평가 결과와 온라인 설문을 통한 일반 독자 평가결과를 5:5로 합산해 우수보고서를 선정하기 때문에 지속가능성보고서의 실질적인 독자인 이해관계자들의 관점을 반영할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지난 10월 ‘2018 유엔 지속가능발전목표경영지수’ 최우수기업 선정에 이어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보고서상’ 우수보고서상까지 수상함으로써 현대엔지니어링의 지속가능경영의 우수함이 대외적으로 입증되어 무척 뜻 깊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이해관계자와 적극 공유하고 의견을 수렴해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이해관계자와 함께 발전하는 현대엔지니어링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지안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