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건강기능식품 ‘㈜에프앤디넷’, 제1회 에프앤디넷 약국사업본부 약사 세미나 성료

김지향

에프앤디넷 제품의 전문성과 시의성 확인하는 자리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프앤디넷은 롯데호텔에서 ‘제1회 에프앤디넷 약국사업본부 약사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약사들을 대상으로 에프앤디넷 약국 제품에 대한 교육과 함께 국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 및 논문 공유를 통해 에프앤디넷 제품의 전문성과 시의성을 확인하는 자리로 에프앤디넷 임직원과 전국의 약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국내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에 대한 디지털 마케팅 나무온 조영주 대표의 주제발표와 위건강 소재 및 에프앤디넷 제품에 대해 박진희 학술연구팀 팀장의 강의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의 현 트렌드를 점검하고 제품의 전문성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세미나를 통해 약사와 영업사원 간의 파트너쉽을 공고화하는 등 에프앤디넷에서 최초로 개최된 세미나의 유의미한 성과를 자랑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에프앤디넷에서 최초로 개최한 세미나로 바쁘신 가운데 참석한 약사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올해는 유독 건강기능식품이 호황을 맞은 해였는데 약사 분들도 신뢰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의 원료 선택과 완제품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극대화 제품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앤디넷은 2004년 창립 이래, ‘건강기능식품 연구를 통해 국민 삶의 질 향상’이라는 사명으로 매년 30%대의 고성장을 일궈가고 있는 우수기업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락피도 유산균, 마미웰 임신부 시기별 맞춤 영양제, 어린이 성장영양제 등이 있으며 이 밖에도 다양한 기능과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중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