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국폴리텍 춘천, 저소득층 6개 가구에 사랑의 연탄후원

연탄 2000장 후원, 더(The) 하기봉사단 30명 직접 연탄 날라
신효재 기자

(사진=한국폴리텍 춘천)11일 춘천퍼스 교직원들이 연탄나르기 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상권)는 11일 사랑의 연탄후원과 저소득층 6개 가구에 연탄나르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춘천캠퍼스 교직원들은 춘천연탄은행에 연탄 2000장 후원을 하고 교직원들로 구성된 더(THE)하기 봉사단 30명은 우두동 저소득층 6개 가구를 방문해 1200장의 연탄을 쌓아 올렸다.

연탄은행관계자는 "연탄가격도 700원대로 오르고 경기가 어려워 후원자도 줄고 있다"며 "눈 오는 궃은 날 폴리텍대학 교직원들이 연탄 후원과 배달을 해줘 고맙다"고 말했다.

이상권 학장은 "12월 들어 날씨가 많이 추워져 독거 어르신을 비롯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많이 힘들 것"이라며 "많고 적음을 떠나 함께하는 마음이 소중하다고 생각해 교직원들과 준비한 이 연탄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 춘천캠퍼스는 2009년부터 매년 연탄봉사를 해왔다.

한국폴리텍 춘천캠퍼스는 2019학년도 전문기술과정 정시 2차 모집 중이며 교육비 전액을 국가에서 부담하며 만 15세 이상 실업자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학력제한 없으며 반도체표면처리과, 스마트제품디자인과, 자동차과 등 6개 학과 77명을 2019년2월10일까지 모집한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