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운우리새끼’ 배정남, 하숙집 할머니 만나 오열 “늦게 와서 미안해요”

김수정 인턴기자

배정남이 20년 은인이었던 하숙집 할머니를 찾아갔다.

16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차순남 할머니를 찾는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배정남은 친할머니이자 친부모처럼 자신을 돌봐줬던 하숙집 할머니, 차순남 할머니를 찾기 위해 20년 만에 자신이 하숙을 하던 집을 찾아갔다.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하숙집을 찾아갔지만 문을 두드려도 인기척이 없었다. 마음이 조급했던 배정남은 주변에 살고 있는 다른 분들을 찾아갔다. 마침 당시부터 슈퍼를 하던 할머니를 만났고 근황을 물어볼 수 있었다.

슈퍼 할머니는 “배씨 아저씨 아들”이라며 “옛날 얼굴이 남아있네”라고 배정남을 한 번에 알아봤다. 이어 차순남 할머니의 근황을 묻는 말에 “여기 안 살고 진해 아들집에 가 있다”라고 말했다.

또 연락처를 알아봐 주겠다며 차순남 할머니의 친한 지인에게로 데려갔다. 배정남은 다행히 차순남 할머니의 아들 연락처를 알 수 있게 됐다.



배정남은 할머니의 아들에게 연락을 취해 “20년 만에 연락을 드려 죄송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에 아들은 “어머니는 현재 거둥이 불편해 병원에 계신다”라고 말했다.

배정남은 바로 할머니가 계신 병원으로 달려갔다. 그는 병원에 도착해 할머니를 기다리는 동안 과거 생각이 떠올랐는지 눈물을 글썽거렸다.

이내 할머니가 휠체어를 타고 들어오시자 배정남은 “할머니 남이에요 남이 나 기억나요?”라며 눈물을 흘렸다. 다행히 차순남 할머니는 배정남을 알아봤고 배정남은 “너무 늦게 와서 "안해요”라며 계속해서 눈물을 흘렸다.

차순남 할머니는 배정남의 어릴 적 모습을 모두 기억하고 있었다. 배정남이 “초등학교 졸업식 때 꽃 들고 오지 않으셨냐”라고 묻자 “꽃 들고 갔었지 기억난다. 친구랑 싸우고”라고 말했다.

이에 배정남은 “친구랑 싸우고 벌 세우는 거 엄마 없다고 이러는거냐 라며 할머니가 편 들어주셨던게 기억난다”며 또 다시 눈시울을 붉혔다.

할머니는 “정남이 잘 돼서 너무 좋다”면서 친 손주처럼 기뻐하셨고, 배정남은 “손자 낳을 거까지 보셔야 한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셔라”라고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