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뿐인내편’ 차화연, 유이·최수종 관계 알았다 “이게 무슨 장난이야?”

김수정 인턴기자

차화연이 최수종과 유이의 부녀관계를 알게 됐다.

12일에 방송된 KBS 2TV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최수종과 유이의 관계에 대해 가족들이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재순은 치매 증상을 보이면서 해고된 최수종을 다시 데리고 오라고 했다. 정재순은 “강기사 오빠 안 데리고 오면 나 굶어죽을 거에요”라며 고집을 부렸고, 박상원은 난감해했다.

차화연은 박상원에게 “강기사 다시 데려오자”고 말했지만 박상원은 꿈쩍도 하지 않았다. 이에 차화연은 이렇게까지 하면서 최수종을 쫓아내는 것을 의아해 했다.



한편, 집에서 쫓겨난 최수종은 건설 공사 현장에서 막노동을 했다. 또한 집 계약까지 기간이 좀 남았기에 여관에서 머무르게 됐다. 이를 걱정했던 유이는 또 다시 최수종을 만나러 갔다.

몰래 밤에 나가는 유이를 보고 이장우는 따라가려 했지만 차를 놓치게 됐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유이에게 이장우는 “지금 어디 갔다 왔냐”고 물었고, 유이가 대답하길 거부하자 이장우는 “나 도란씨랑 결혼한 거 후회하지 않게 해줘요”라고 말했다.

결국 유이는 이장우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게 됐다. 이에 이장우는 “강기사님부터 만나러 가자”고 말했다. 이장우는 최수종을 찾아가 자초지종을 듣고는 "저는 강 기사님을 장인어른으로 받아들이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집으로 간 이장우는 유이와 함께 박상원을 찾아갔고 "강기사님을 장인어른으로 모시고 싶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장우는 유이를 안아주면서 “잘 해결될거다”라며 다독였다. 이 모습을 본 윤진이는 의아해했다. 박상원이 유이의 정체를 밝히지 않는데다, 이장우와 유이가 다시 잘 지내는 듯한 모습이 못마땅했던 것이다.

또한 차화연이 계속해서 유이만 챙기자 윤진이의 질투심은 극에 달했다. 결국 윤진이는 자신의 엄마인 이혜숙을 찾아가 모든 사실을 털어놨고, 이 이야기를 진경까지 알게 됐다.

한편, 정재순은 또 다시 치매증상을 보이며 최수종을 찾기 시작했다. 이에 결국 박상원은 어쩔 수 없이 유이에게 정재순과 함께 최수종을 만나고 오라고 했다.

유이를 따라 최수종을 만나게 된 정재순은 "오빠"라 부르며 반가움을 표했고, 유이의 뒤를 쫓았던 윤진이는 이 모습을 보고는 경악했다.

이후 윤진이는 차화연을 만나 유이와 최수종의 친자확인서를 건네면서 두 사람이 부녀관계임을 폭로했다. 차화연은 윤진이에게 "너 이게 무슨 장난이야?"라고 소리쳤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차화연이 유이의 뺨을 때리며 집을 내쫓는 모습이 그려져 또 다른 시련이 예고됐다.

한편, KBS 2TV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하나뿐인 내편’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