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화건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전가구 계약 마감

이지안 기자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한화건설(대표이사 최광호)이 김포시 풍무5지구에 공급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이 100% 분양을 완료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지하 2층, 지상 10~26층, 26개동으로 이뤄진 1,810가구 대단지로 전용면적 84㎡ 1,274가구, 101㎡ 461가구, 117㎡ 75가구로 구성됐다. 해당 단지는 2014년부터 4년간 임대 아파트로 운영하였으며, 2017년 10월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 이후 약 16개월만에 전 가구 계약을 완료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올해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아울러·생활편의시설도 지속적으로 확충되고 있으며 마곡지구의 기업체 입주가 늘면서 김포 풍무지구의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유현초∙ 풍무중이 단지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으며, 풍무고를 비롯해 김포고, 사우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풍무 다목적체육관, 풍무동 주민센터가 있으며, 차량 5분거리에 홈플러스와 CGV가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대형쇼핑몰 이마트 트레이더스 풍무점도 최근 오픈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디자인은 고급건축물 설계업체인 바세니안라고니사가 유럽풍 디자인을 적용해 외관은 물론 조경, 중앙광장, 조형물 평면 등에 이르기까지 프랑스 대저택을 기본 콘셉트로 지어졌다.

문주태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합리적인 분양가로 그 동안 구매를 망설여 왔던 실수요자들의 내 집 마련에 큰 도움이 된 거 같다”고 설명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이지안 기자 (aeri2000@naver.co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