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스키네이쳐(SKINTURE), ‘엠.오.이 미네랄 아쿠아캡슐 마스크’ 출시

김지향

피부에 좋은 것만 담겠다는 이념으로 탄생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키네이쳐(SKINATURE)‘가 신제품 엠.오.이 미네랄 아쿠아 캡슐 마스크를 출시했다.



‘엠.오.이 미네랄 아쿠아 캡슐 마스크[켈프&펄]’는 스키네이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엠.오.이 라인 신제품이다.

6가지 해양식물 성분(켈프, 클로렐라, 노티드랙, 스피룰리나, 미역, 호스테일켈프, 다시마)을 담은 마린 미네랄 캡슐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천연 진주 성분이 피부에 눈부신 광채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6가지 해양식물 성분의 영양 성분을 블렌딩한 고농축 캡슐인 마린 미네랄 캡슐은 피부에 롤링 시 빠르게 흡수되며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마스크 시트 위에서 톡톡 터지며 놀라운 수분광을 선사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길을 열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얇고 투명한 천연 에어핏 시트가 피부를 빈틈없이 감싸줘 수분과 영양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스키네이쳐 마케팅 이사는 “제품 개발부터 바다의 무한한 생명력을 가진 6가지 해양식물 성분에만 집중해 피부에 보다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성분을 선사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만드는 것이 목표였다”라고 말하며, “국내(남해) 산 해초를 사용하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 또한 완료된 만큼 산뜻하면서도 보습감 넘치는 사용감으로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엠.오.이 미네랄 아쿠아 캡슐 마스크(33㎖/10매입)는 스키네이쳐 공식과 롯데면세점(본점, 제주점, 온라인몰), 신라면세점(장충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스키네이쳐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MTN 온라인 뉴스팀=김지향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