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 없는 첫 방송은? ‘이시언-성훈-기안84의 풀 파티!’

백승기 기자


전현무와 한혜진이 없는 ‘나혼자산다’의 첫 방송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홍콩으로 떠난 이시언, 성훈, 기안84의 모습이 담긴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 6일 결별 소식과 함께 ‘나혼자산다’ 휴식기를 갖는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전현무와 한혜진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했지만 15일부터는 두 사람을 볼 수 없다. 제작진은 전현무와 한혜진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다.

두 사람이 빠진 자리는 이시언, 성훈, 기안84의 홍콩 여행기로 채워진다.

이날 홍콩여행의 화룡점정을 찍을 테마파크 속 숙소에서 세 사람은 예능신이 보우하기라도 한 듯 예상치도 못했던 방의 풍경에 당황했던 것도 잠시, 잊지 못할 밤을 만들기 위해 호텔 속 수영장으로 향한다.

전직 수영선수이자 물 속에서 빛을 발하는 남자 성훈은 등장하자마자 왠지 모를 능숙함을 자랑한다. 이를 본 기안84와 이시언은 수모 쓰기부터 다이빙까지 성훈을 따라했다고. 또한 수영알못(수영을 알지 못하는) 얼장 이시언은 입장하면서부터 수영장 바닥의 미끄러움을 이기지 못하고 포복절도 유아기 스탭(?)으로 모두를 폭소케 한다.

범상치 않은 기운을 뿜어내며 수영장에 입성한 세 사람은 수영 뿐만 아니라 물 속에서 펼칠 수 있는 별의별 대결을 펼치며 얼간 3종 경기로 세기의 승부를 겨뤄 안방극장에 폭포수 같은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넘사벽 수영 실력의 성훈은 물론 장어 헤엄(?)의 대가 기장어 기안84가 접영에 도전, 많은 이들의 기대까지 더해지고 있다.

이처럼 아무도 못 말리는 얼간이들의 대환장 풀파티는 오늘(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펼쳐진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