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톡톡] “일상에서 물이 사라지면?”...오비맥주, 물의 소중함 강조 캠페인
박동준 기자
가
일상에서 물이 사라지면?
오비맥주 임직원 ‘물 없는 삶’
6시간 물 음용 및 사용 제한
개도국 여성 물 긷는 과정 체험
물 부족 국가 사태 경각심 자극
[김진희 / 오비맥주 법무팀 대리 : (물을) 마시고 싶은데 못 마시니까 오히려 평소에는 잘 느끼지 않았던 갈증까지 더 극대화돼서 느껴지더라고요. 소중함을 알게 되고 힘들다는 거를 몸으로 깨달았던...]
캠페인 참여자 수만큼 기부금
국내 물 부족 지역 돕기 사용
[고동우 / 오비맥주 대표이사 : 이번 캠페인은 (스탤라아르투아가) water.org와 함께 개발도상국 국가에 물을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연관이 있습니다. 캠페인을 통해 물의 날을 강조하고 모든 직원들이 물의 소중함을 깨닫고 맥주 회사로서 자원을 아끼는데 동참하고자 진행하게 됐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박동준 기자 (djp82@m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