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이스침대, SK플래닛 시럽 월렛과 업무 협약 체결

1,500만 빅데이터 활용해 소비자 맞춤형 정보 전달
윤석진 기자

에이스침대, SK플래닛 시럽 월렛과 업무 협약 체결. 사진/에이스침대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인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Syrup Wallet)' 서비스를 운영하는 SK플래닛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25일 체결했다.

서울 논현동 에이스침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SK플래닛 김교수 MP 사업그룹장과 에이스침대 박진식 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SK플래닛과 정보 교류 등 협력 관계를 구축하며, 웨딩멤버십 등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시럽 월렛'은 SK플래닛이 2010년 출시한 모바일 지갑으로 누적 가입자 수 1,500만명, 월 이용고객 600만명, 국내 130여 개 기업 및 700여 개 브랜드 제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소비자들은 시럽 월렛에서 손쉽게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가입할 수 있고, 각종 혜택과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 받게 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25~40세 시럽 회원 누구나 시럽 월렛에서 ‘추천 멤버십’을 통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 가입과 동시에 OK캐쉬백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별도의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실시간 정보를 활용해 주변지역 내 구매 확률이 높은 소비자에게 '시럽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기술을 활용해 이용자가 지오펜싱 설정 지역 내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의 결혼 예정 커플에게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를 안내해 준다. 지오펜싱은 특정 대상이 범위 안에 있을 경우 분석하는 기술이다.

에이스침대 측은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개인화된 실시간 맞춤형 제안이 가능하도록 이번 협약을 맺게 됐다"며 "SK플래닛이 보유한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이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부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타사와 차별화된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에이스침대의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은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포인트 적립,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윤석진 기자 (drumboy2001@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