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일석교육장학재단,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에 장학금 수여

신효재 기자

(사진=한국폴리텍 원주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학장 조광래)는 지난 4일 한일전기그룹 재단법인 일석교육장학재단이 원주캠퍼스 학생 4명에게 장학금 수여를 했다고 8일 밝혔다.

(재)일석교육장학재단은 인재 발굴 육성 및 교육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수여식에는 최남진 대표이사와 길은용 관리이사 등이 참석해 학업성적이 우수한 원주캠퍼스 학생 4명(강성규, 곡관승, 최완규, 홍현표)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1인당 연간 총 3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받게 된다.

최남진 한일전기 대표이사는 “회사 내에도 폴리텍 출신 직원들이 꽤 많은데 이렇게 훌륭하고 성실한 인재를 양성해 보내준 학교에 감사하다”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도 앞으로 기술능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선배들과 마찬가지로 훌륭한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광래 한국폴리텍대학 원주캠퍼스 학장은 “직접 학교에 방문해 학생들에게 격려와 함께 장학금을 수여해준 한일전기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훌륭한 기술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방송 MTN = 신효재 기자 (lif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