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뉴스킨 코리아, 가정의 달 선물 추천 이벤트

유찬 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을 추천하는 뉴스킨 코리아's PI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뉴스킨은 베스트 아이템을 선물로 추천하고, 해당 제품 가운데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물 포장에 사용할 수 있는 플라워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베스트 아이템은 온 가족이 함께 쓰기 좋은 '바디 바'와 쉽게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 'NaPCA 플러스 모이스처 미스트', 가벼운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얼티밋 마스크 워터풀/릴리프' 등 4종이다.

또한 자녀 건강 증진을 돕는 파마넥스 키즈 아이템 4종도 함께 제안하고 해당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마넥스 키즈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밖에 각각 가임기 여성과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에스테라 I·II'도 추천한다.

4월 30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창에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