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한양행 뉴오리진, 하와이산 '식물성 오메가3' 출시

미세조류만 화학적 용매 없이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제조
소재현 기자



유한양행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하와이산 자연종 미세조류만을 원료로 사용한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는 인체에 무해한 저온 효소 처리 공법으로 만들었고, 출처가 불분명한 하나 이상의 미세조류를 원료로 하는 시중 제품들과도 차별화가 됐다.

또 원료의 배양, 제조, 유통 단계를 모두 국내에서 직접 투명하고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산패 위험요소를 최소화했다.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3는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화학 용매인 핵산 없이, 저온 60 ℃에서 인체에 무해한 효소 처리 공법을 적용해 안전하게 불포화지방산 EPA 및 DHA 함유유지를 추출했다.

여기에 이산화티타늄, D-소비톨액, 젤라틴을 함유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복용 가능하다.

정경인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팀장은 "뉴오리진 식물성 오메가는 원료의 원산지부터 공정 및 제조, 유통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혈관 건강 및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소재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