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안젤리나졸리. 말레피센트 2로 10월 돌아온다! ‘매혹적인 비주얼 눈길’

백승기 기자



배우 안젤리나졸리 주연의 영화 ‘말레피센트2’가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말레피센트는 디즈니 최초 악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안젤리나 졸리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 은은한 미소로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한 바 있다.

‘말레피센트2’의 티저 포스터에는 매혹적인 비주얼로 말레피센트로 변한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이 담겼다.

티저 예고편에는 동화 속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원히 잠드는 저주를 걸었던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 분)와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 분)가 또 다른 관계로 발전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가 담겼다.

광활한 숲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성장한 오로라 공주의 행복한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공주의 어머니인 ‘여왕’(미셀 파이퍼)을 찾아간 말레피센트는 자신이 머물고 있는 숲과 요정들을 지키기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요청한다.

이어 특유의 강력한 마법으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말레피센트와 반발하는 오로라 공주의 모습은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누군가와 전쟁을 하는 듯한 말레피센트가 커다란 날개를 펼치며 막아서는 엔딩 장면은 강렬함을 선사하며 '말레피센트 2'가 선보일 새로운 판타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한편 '말레피센트 2'는 오는 10월 개봉한다.

(사진:말레피센트 2)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