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G9, 오는 8일까지 패션·뷰티 역대급 할인

유지승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8일까지 ‘블루프라이스 위크(이하 블프위크)’를 열고 역대급 할인을 진행한다.

패션·뷰티 상품에 최대 25% 할인쿠폰 및 추가 캐시백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앗다. 총 16 곳의 패션·스포츠 브랜드와 총 25곳의 뷰티 브랜드 등 인기 제조사가 대거 참여하는 등 행사 규모도 역대 최대다.

우선 블프위크 전용 할인쿠폰을 매일 10장씩 제공한다. 전 고객 대상 ‘20% 할인쿠폰’을 총 5장씩,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25% 할인쿠폰’을 총 5장씩 제공한다. 블프위크 패션뷰티 상품 중 각 할인쿠폰 태그가 붙여진 상품 전체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미샤, 메디힐 등 총 9개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캐시백 태그가 붙은 전 상품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 후 G9에서 현금처럼 활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되는 방식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G9 홈페이지에서 ‘블루프라이스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영업실 고현실 실장은 “매일 10장씩 제공하는 G9의 할인쿠폰은 최대 할인 금액 등의 사용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이기 때문에 가격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