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본느,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 CJ오쇼핑 첫방송…게스트 김우리로 화제

김지향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기획, 디렉팅 기업 ‘본느’가 선보이는 자연주의 브랜드 ‘포레스트힐’이 신제품 ‘그린 밸런스 클렌져’를 출시한다.



오는 6일 론칭하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클렌징 제품과의 차별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지금까지 클렌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치 손으로 반죽을 한 것 같은 제형으로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라 전 성분의 90% 이상을 천연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선물한다.

특히, 100%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타입을 막론하고 누구나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PH5.5의 약산성으로 제작되어 당김 없이 촉촉하게 세안을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처럼 순한 클렌져를 완성하기 위해 원료를 아마존, 호주, 이탈리아, 프랑스, 아이슬란드, 독일 등 전 세계에서 수입하는 등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본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클렌져를 넘어 ‘스킨케어 0단계’를 담당하는 신개념 클렌져”라면서 이번 신제품은 TV 쇼핑 판매 중인 클렌져 제품 중 유일하게 ‘기초 제품 피부 흡수도 테스트’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린 밸런스 클렌저’는 6일(토) 오후 3시 30분부터 CJ오쇼핑에서 론칭 반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은 CJ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한창서'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홈쇼핑 완판 게스트로 잘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출연해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