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광주의 판교, 수완에 드디어 새 아파트 공급”…7월 19일 ‘모아엘가 더 수완’ 오픈 예정

단지 앞, 2호선 신가역(가칭) 프리미엄…신가동 재개발 호재 더해져
김지향

최근 부동산 분양 시장에서 ‘역세권’, ‘개발호재’가 있는 지역은 분양 시장의 블루칩으로 꼽히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역세권 아파트의 경우, 지하철역이 가까워 주변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한 것은 물론 미래 가치 상승의 기대감까지 크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최근 분양 시장을 이끌고 있는 ‘광주’ 지역에서도 ‘역세권’, ‘개발호재’를 지닌 명품 입지 ‘수완’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수완 맨 앞자리에 들어서는 ‘모아엘가 더 수완’은 2호선 신가역(가칭)이 단지 앞 초역세권으로 위치하며 신가동 재개발 수혜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입지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광주시 전역을 연결할 지하철 2호선의 1단계 공사가 8월 말 착공을 시작으로 2023년 개통을 완료할 예정으로, 2호선이 완공되면 ‘모아엘가 더 수완’은 그야말로 역세권 호재 프리미엄을 한껏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모아엘가 더 수완’은 선호도 높은 중대형(84㎡A· 84㎡B·104㎡) 총 567세대에 수완 최고 29층 랜드마크, 남향 위주 전세대 4-Bay 혁신평면으로 지어져 고품격 주거 단지의 희소성을 더한다. 무등산, 영산강의 탁 트인 조망을 명품 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수완호수공원, 성덕공원, 원당산공원 등도 인접해 숲세권 입지도 자랑한다.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롯데시네마, 농협 하나로클럽 등의 편리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최근 분양 시장의 뜨거운 감자인 ‘학세권’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옆 신가초가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신가중(예정), 신가도서관, 진만초, 수완중, 운남중, 수완고, 진흥고, 성덕고, 장덕고 등의 우수 교육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모아엘가 더 수완’은 수완 최초, 단지 내 24시간 입주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명품 통합경비시스템(세콤)과 미세먼지 저감에 특화된 헤파필터, 최첨단 LG U+ IoT시스템 등 차별화된 특화 시스템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모아엘가 더 수완’ 관계자는 “오랫동안 기다려 온 수완의 새 아파트임은 물론, 역세권과 재개발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어 차후 빠른 미래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기대에 부응하고자 34년 동안 건설 외길을 걸어온 명품 아파트 브랜드 모아엘가의 노하우를 담아 완벽한 주거 공간을 구축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아엘가 더 수완' 주택전시관은 7월 19일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205에 위치한다. 오픈을 기념해 명품백 추첨행사 및 방문 고객 컵라면 1박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문의와 주택전시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