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포스코건설, 판교테크노벨리에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홍보관 운영중

경기 광주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이달 중 분양 시작
최보윤 기자



포스코건설은 판교테크노밸리에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홍보관을 운영 중이라고 9일 밝혔다.

홍보관에서는 전문 상담원이 계약관련 세부 조건 등을 설명하고 있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C1블록에 들어서며 지상 최고 25층 12개동, 전용면적 59·76·84 등 총 1396가구 규모로 이달 분양 예정이다.

광주시는 청약과열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세대주가 아니더라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 후 6개월이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특히 사업지에서 약 1.5Km 거리에 2022년 일부(서울~안성 구간) 개통 예정인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오포IC를 통하면 서울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 3번국도, 제2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로 진입하기 수월해 판교를 비롯해 분당신도시와 기타 수도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경강선 경기광주역에서 강남역까지 30분대(7정거장), 판교역까지 10분대(3정거장) 거리이다.

분양 관계자는 "판교는 미래 먹거리를 책임질 첨단 기업이 밀집한데다 2·3테크노밸리도 조성돼 수요가 풍부하지만 일대 집값이 크게 올라 주거 부담이 큰 곳"이라며 "합리적 가격에 내집마련이 가능한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홍보관에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40(삼평동) 삼환하이펙스 A동 109호에 위치한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