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법무법인 한별, '미국 투자이민(EB-5)·금융·세무 세미나' 오는 13일 개최

김지향

국내 최대 규모의 이민 전문 대형 로펌인 법무법인 한별 해외투자이민센터에서 7월 13일(토요일) 오후 2시, 미국 투자이민(EB-5)·금융·세무를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미국 영주권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투자금 대폭 인상이 곧 예상되는 50만 달러 미국 투자이민의 최신 동향 및 안전한 프로젝트의 상세한 소개, 미국 세법과 세무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특히 투자 중개 기관인 DVRC의 Alberto 아시아 지역 대표가 펜실베이니아 정부 고속도로 프로젝트 (PTC-2차)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하며 질의응답 기회도 가질 수 있어 프로젝트를 선택해야 하는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미국 정부기관에 대출해주는 프로젝트로 안전성이 우수하다고 평가받는 "펜실베이니아주 고속도로 공공사업 II" 프로젝트는 최근 한국에서 가장 많은 투자이민자들이 선택하여 빠른 승인을 받고 있어서 주목되고 있다. 이미 40차 이상의 투자이민 성공 경력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조기 투자금 회수도 예상되는 Civitas Capital Group의 휴스턴 프로젝트도 같이 소개된다.

법무법인 한별의 투자이민 미국 변호사 팀에서는 김이식, 임종효, 한태희 미국 변호사가 발표 및 상담지원을 하며, 우리은행에서 자금 출처를 준비하는 투자이민 진행 고객들을 위하여 국내 금융기관 최대의 간편한 대출 및 외환 PB서비스 제공을 안내한다.

또한 미국 영주권 취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Ryan Jang 회계사는 한국·미국 세법 및 세무 서비스에 대하여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하며, 개별 맞춤 상담도 지원한다.

세미나는 강남역 테헤란로에 위치한 대한변협건물 (삼원타워) 7층 법무법인 한별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참가비는 무료이지만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법무법인 한별 해외투자이민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며, 세미나에 참석이 어려운 경우, 별도로 방문 시간을 예약하면 담당 변호사와 개별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