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럴, 추석 맞이 땡스기빙 이벤트..."코타키나발루·괌 여행까지"

이대호 기자



스포츠브랜드 배럴이 추석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여행 기회도 주어진다.

배럴은 4일부터 오는 8일까지 배럴 온라인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땡스 기빙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게릴라 15% 쿠폰을 3일간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명에게 배럴 코스메틱스 선케어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시 온라인 자사몰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코어 아이콘 미니'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300명에게 '배럴 크레센트 크로스 백'을 각각 증정한다.

수영인을 위한 토탈케어 솔루션 스위머즈 라인부터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주는 선케어 라인까지 배럴 코스메틱스 전 제품을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배럴 온라인 단독으로 이벤트 기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진에어 인천-코타키나발루 2인 왕복 항공권(1명), 2등 쉐라톤 라구나 괌 3박4일 숙박권(1명), 3등 진에어 김포-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1인), 4등 배럴 코스메틱스 패키지(기초세트, 20명), 5등 배럴 드라이 백 4L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현수 배럴 마케팅팀장은 "명절 기간 여행이나 고향으로 떠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순간에도 배럴과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