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원불교와 협약으로 농가소득 증대 기대"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조아영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원불교와 협약으로 농가소득 증대 기대"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원불교와의 협약으로 농촌의료봉사 확대, 농식품 유통망 확대 등 농가소득 증대가 기대된다"며 "다방면의 상생협력으로 우리 농촌에 대한 사회공헌활동도 확대될 것"이라고 말헀습니다.

농협은 원불교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2. 이재광 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 "금융지원 통해 도시재생 활성화 노력"

이재광 주택도시보증공사 사장이 "기금 출자와 융자, 보증 등 다양한 형태의 금융지원을 통해 도시재생이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는 19일부터 도시재생 페스티벌을 언더스탠드 에비뉴 아트스탠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3.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 "건강검진 전 고객 걱정 덜어주는 상품 출시"

하나생명이 건강검진에서 3대 만성질환 의심 판정을 받으면 건강관리비를 지원하는 보험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건강검진 전 고객 걱정을 덜어줄 수 있도록 고안한 상품"이라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여 큰 병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상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아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