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김해숙 그리워하는 세 딸 “엄마보러 오니까 좋다”

김수정 인턴기자

유선과 김소연, 김하경이 김해숙을 떠나보냈다.

22일에 방송된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최종화에서는 김해숙이 세상을 떠난 뒤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가족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선은 김소연과 김하경을 불렀다. 유선은 두 사람에게 “엄마가 돌아가셨어. 우리가 엄마를 잘 보내드리자”고 말하며 동생들을 다독였다.

이후 유선과 김소연, 김하경을 조문객을 맞이하며 장례식을 치르느라 정신없이 움직였다.

최명길은 김해숙의 장례식에 가기 전 동방우를 찾아갔다. 최명길은 자신을 아랫사람 부리듯이 말하는 동방우에게 "난 이제 아쉬울 게 없다. 앞으로 부탁하려면 정중하게 하라"고 말했다.

이어 최명길은 “내 딸이 한성어패럴을 관리하고, 태오 키우는 것은 내가 할 거다. 태오 크고, 손주 크는 거 보려면 살아계셔야 하지 않겠느냐"고 말했다.

동방우가 “나가”라고 소리치자 최명길은 "나 없으면 어쩌려고 그러느냐. 나 없으면 회장님 노숙자도 못한 사람이다. 앞으로 나와 내 딸에 대해 꿍꿍이를 꾸미면 뒷방에 가두고 밥만 줄 거다, 알겠냐 이 영감탱이야"라고 몰아붙였다.



장례식장을 찾은 최명길은 슬픔에 잠긴 유선과 김소연, 김하경을 한 자리에 불렀다.

최명길은 "형님이 돌아가시기 전날 내게 전화해 너희들을 나한테 부탁했다. 돌아가시기 전날까지도 자식들 걱정만 하시는지"라며 "너무 슬퍼하지 마라. 형님은 너희들 모두를 가슴에 품고 가셨다"라고 위로했다.

가족들은 조문객들을 맞으면서 김해숙을 그리워했다. 이내 입관식 전에 유선과 김소연, 김하경은 김해숙을 예쁘게 꾸며주었다.

세 딸은 눈을 감은 김해숙을 끌어 안으며 “엄마 사랑해”라고 말했다. 이내 화장이 진행되자 세 딸은 오열하며 김해숙을 떠나 보냈다. 김해숙은 호숫가 근처 커다란 나무 아래 잠이 들었다.

1년 후, 김소연은 한성어패럴의 대표가 되었고, 홍종현은 한성그룹의 총괄회장이 되었다. 최명길은 김소연의 아이를 돌보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김하경은 소설 '설렁탕집 여자들' 2권을 출시했고, 유선은 은행 본사 홍보실로 복직했다.

복직기념으로 김해숙을 찾아간 유선은 그동안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엄마보러 오니까 좋다“고 말했다.

이어 유선은 “엄마도 거기서 잘 지내지. 오늘은 엄마 생각이 너무 많이 나서 엄마 보러 왔다. 살면서 문득 엄마가 참 많이 보고 싶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그러던 중 김소연과 김하경도 김해숙의 묘를 찾아왔다. 세 사람은 함께 모여 김해숙을 그리워했다. 김해숙의 영혼은 이 모든 것을 지켜보며 세 딸에게 미소를 보냈다.

한편,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오늘(22일) 최종화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후속작으로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